HOW NEWTOKI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Newtoki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Newtoki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Blog Article

유머게시판은 재밌는 짤이나 잡담이 오가는곳. 트위터 축소판이라 생각하면 편하다.

예방적으로, 특히 로그인 시도 중에는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와 민감한 데이터의 기밀성 보장은 안전하고 즐거운 사용자 경험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추구 목표입니다.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이므로, 주로 불법 토토 광고 및 불법 성매매 광고 수입으로 사이트를 유지하는 듯하다. 그리고 웹툰 업로드도 타 불법 사이트에 이미지를 또 재탕해서 가져오는 게 빈번한지라 적지 않은 웹툰에 다른 불법 사이트 로고와 주소가 합성되어있다.

광고와 사이트 페이지 반응속도를 고려해서 추천드립니다. 광고는 대부분 많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토론을 통해 다음의 합의사항으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 웹사이트가 불법적이라 하더라도 방문하는 것만으로는 법적 문제에 놓이지 않습니다.

투믹스에 게시된 모든 콘텐츠들은 저작권법에 의거 보호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또는 (주)투믹스의 승인없이 컨텐츠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제·전송·배포 및 기타의 방법으로 저작물을

저작권자 또는 레진코믹스의 승인없이 웹툰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하여 다른 Newtoki 매체(개인 미디어 포함)에 게재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의거 법적 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마루마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워낙 악명을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

더욱이, 사용자들은 주간별, 장르별, 초성별, 그리고 제목별로 간편하게 다양한 카테고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². 미국에 사업자등록 및 서버 무료웹툰 소재. 해외 거주자의 결제를 위해 영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대금 정산.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뉴토끼 주소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선정기준은 댓글과 좋아요.뉴토끼, 북토끼는 자료 목차페이지에 댓글을 달수 뉴토끼 있으나, 마나토끼에선 불가능하다. 별점을 달수도 있으며, 사용자들의 별점 평균치가 자료 별점이 무료웹툰 된다.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Report this page